열린경영

DANGJIN URBAN CORPORATION

열린경영

고객서비스헌장

고객서비스헌장

당진도시공사 임직원은 시민 여러분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
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당진시 최고 공기업이 되고자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.

  • 하나, 모든 고객을 존중하며,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항상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, 모든 업무를 신속,정확,공평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, 고객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모든 시설이 안정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관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지속적인 고객서비스를 발굴하고 개선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위와 같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
이를 성실히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.

당진도시공사 임직원 일동